전라북도전주장학숙, 제13차 정기총회 및 지역문화탐방 개최

전북
전북
전라북도전주장학숙, 제13차 정기총회 및 지역문화탐방 개최
전주장학숙 총동기회에서 후배사랑 희망장학금도 수여
  • 입력 : 2023. 11.20(월) 22:07
  • 임윤진 기자
전라북도전주장학숙, 제13차 정기총회 및 지역문화탐방 개최
[호남도민신문 = 임윤진 기자] 전라북도전주장학숙(관장 문향금)에서는 지난 18일(토) 장학숙 출신 선배 및 입사생, 직원 등이 함께하는 총동기회 제13차 정기총회와 함께 지역문화탐방을 개최하였다.

금번 총동기회 정기총회는 그간 경과보고 및 총동기회 ‘24년도 임원선출, 입사생 격려 등의 행사로 진행되었다.

전주장학숙 출신자 모임인 총동기회에서 조승현 회장 등 전주장학숙 출신 선배들이 참석하여 입사생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하였으며, 진로 및 생활에 대한 멘토로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향금 전주장학숙 관장은 “총동기회 정기총회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 특히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장학금을 쾌척해주신 여러 기탁자님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전라북도 인재들이 생활하는 전주장학숙의 입사생들과 그 선배들이 함께하는 모습에 전북의 미래인 인재양성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 임원 선출 결과 ‘24년 총동기회 회장으로는 전주장학숙 출신 선배 유진호씨가 선출되었다.

전주장학숙은 전라북도에 소재한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생활하는 기숙사로 숙식 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 및 인적네트워크 활동 등으로 전북의 인재를 양성하는 기관이다.
임윤진 기자 hnnews365@naver.com